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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upport

투자자 유의사항

1. 개인정보 보안에 주의하세요.

신분증 분실, 증권카드 및 통장의 분실, 비밀번호 노출 등의 사유 발생시에는 즉시 영업점 및 고객센터(550-6200)로 연락하여 사고등록 해야 합니다.

2. 정기적으로 잔고를 확인하세요.
  • 통장거래 금융상품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잔고를 확인합니다.
  • 잔고증명서를 발급 받았을 경우 잔고의 진위를 확인하는 해당 영업점의 직인을 확인합니다.
  • 잔고 확인 시에는 담당 계좌관리자가 아닌 업무직원 등 타직원을 통해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 증권카드, 통장 및 거래도장은 본인이 보관합니다.
  • 고객 자금에 대한 직원의 파출수납 및 직원 개인통장을 통한 입금을 금지합니다.
3. 매매시 주의하세요.
  • 증권사 직원을 사칭한 투자상담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투자 상담시에는 각 영업점에 게시되어 있는 직원 조직도 등을 확인하여 직원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투자원금보장 또는 일정률의 수익보장 약속 등으로 투자를 위임할 것을 요구하거나, 특정종목이 작전중이거나 조만간 작전에 들어갈 것이라며 투자를 권유하는 경우 주의를 바랍니다.
4. 불공정 거래행위 금지

다음과 같은 주문 행위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제 176조의 「시세조종행위 등의 금지」, 시장감시규정 제4조의「공정거래질서 저해행위금지」에 해당될 수 있으니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주문을 과도하게 분할하여 하는 행위
  • 허수성 주문 등 매매체결 가능성이 희박한 주문을 대량으로 하는 행위 등
5. Day Trading 매매에 의한 손실 유의

고객이 "Day Trading"을 할 경우 큰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로 인한 손실 책임은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Day Trading"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실에 대하여 증권회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6.선물옵션 만기일 주문폭주로 인한 체결지연 가능성 안내

선물옵션 만기일에는 주문폭주로 인한 체결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점 양지하시어 매매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