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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upport

장애발생에 따른 오류정정 신청

온라인 거래를 실행 시 당사가 고지한 시간대에 주문장애나 계좌정보 오류발생시 정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오류정정 신청절차

당사 고객센터(550-6200) 및 계좌개설 영업점에 영업시간 내에 유선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2. 오류정정 신청요건

당사가 공시한 장애발생 시간대에 발생한 주문오류 혹은 계좌정보 오류

3.오류에 대한 조사, 정정, 결과통지 요건 및 절차

당사 고객센터 및 계좌개설 영업점으로부터 통보 받은 고객의 오류정정 신청에 대해 온라인 거래 담당부서(전산팀, 감사팀)을 통해 조사를 벌이고 정정내용에 대한 그 처리결과를 당사 고객센터 혹은 계좌개설 영업점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