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안정적이고 빠른 홈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간혹 예상치 못한 장애발생시 고객님들의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장애시 대응요령을 안내해 드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S 연결 장애시
1.연결장애 현상
HTS Login창에서 ID와 Password 입력 후 연결 버튼을 클릭 후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연결이 안 되는 현상
2.대응 요령
①먼저 당사 콜센터(02-550-6200)에 전화하시어 당사 HTS 프로그램 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전용선의 문제인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②당사의 문제일 경우 당사 콜센터 (02-550-6200)으로 문의하시어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시스템 에러로 인한 문제일 경우 대체 주문 수단을 통한 주문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③고객님의 환경에 문제일 경우 우선 고객님의 네트워크가 끊어진 것은 아닌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다면 접속 초기화면의[설정]을 클릭한 후 LAN 사용자인 경우 인터넷 버튼을 선택한후 현재 설정된 인터넷망을 인하시고, 모뎀사용자인 경우 PPP 설정을 확인 하신후 접속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당사 콜센터 (02-550-6200)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