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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upport

문제발생시 대처방법(장애 시 대체주문)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안정적이고 빠른 홈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간혹 예상치 못한 장애발생시 고객님들의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장애시 대응요령을 안내해 드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S 연결 장애시
  • 1.연결장애 현상

    HTS Login창에서 ID와 Password 입력 후 연결 버튼을 클릭 후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연결이 안 되는 현상

  • 2.대응 요령
    • 먼저 당사 콜센터(02-550-6200)에 전화하시어 당사 HTS 프로그램 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전용선의 문제인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당사의 문제일 경우
      당사 콜센터 (02-550-6200)으로 문의하시어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시스템 에러로 인한 문제일 경우 대체 주문 수단을 통한 주문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고객님의 환경에 문제일 경우
      우선 고객님의 네트워크가 끊어진 것은 아닌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다면 접속 초기화면의[설정]을 클릭한 후 LAN 사용자인 경우 인터넷 버튼을 선택한후 현재 설정된 인터넷망을 인하시고, 모뎀사용자인 경우 PPP 설정을 확인 하신후 접속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당사 콜센터 (02-550-6200)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상시 주문 방안

1. 해당지점으로 전화하여 주문

  • 주문시 HTS장애로 인한 주문임을 직원에게 말하세요
  • 비상시 상기의 방법으로 주문시 사이버 수수료를 적용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