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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이란

당사 업무와 관련한 권리의무 또는 이해관계가 발생함에 따라 제기할 수 있는 분쟁, 질의, 건의, 요청, 고발 등을 말합니다.

민원 신청 방법

compliance@kasset.co.kr


민원 사항이 있으신 경우, 위 메일로 이름, 연락처를 포함한 민원 내용을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및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으시면 민원 처리 결과에 대한 안내가 어려우니,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에는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포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 처리절차

민원신청(민원인) >> 민원접수(컴플라이언스팀) >> 민원처리(사실 조회 및 조사) >> 처리결과 통보(서면 및 유선 통보)

민원은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에 처리되며, 결과는 유선 또는 이메일로 회신해드립니다.
※ 민원서류 보완/보정에 소요되는 기간, 민원인의 귀책사유로 지연되는 기간,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등은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