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ial Products

프랭클린 재팬 증권 자투자신탁[주식] Class C-F 상품 이미지

프랭클린 재팬 증권
자투자신탁[주식] Class C-F

해외 주식 등에 주로 투자하는 ‘프랭클린 재팬 증권 모투자신탁(주식)’에 투자하여 수익추구

상품상세정보
유형구분 투자신탁, 주식형, 공모형, 추가형, 개방형, 모자형(자투자신탁), 종류형
운용사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수탁은행 홍콩상하이은행
신탁재산운용전략 프랭클린 재팬 증권 모투자신탁(주식) - 모펀드는 일본 주식에 70%이상 투자
투자포인트 해외 주식 등에 주로 투자하는 ‘프랭클린 재팬 증권 모투자신탁(주식)’에 투자하여 자산 증식을 추구
매입 방법 오후3시 이전 매입신청 ( 2영업일 기준가격을 적용 )
오후3시 경과 매입신청 ( 3영업일 기준가격을 적용
환매방법 오후3시 이전 환매청구 ( 3영업일 기준가격을 적용하여 7영업일에 지급 )
오후3시 경과 환매청구 ( 4영업일 기준가격을 적용하여 8영업일에 지급 )
환매수수료 90일미만 환매시 이익금의 70%
신탁보수 총보수 1.00% (운용 0.90% 판매 0.03% 신탁 0.05% 사무 0.02%)
판매가능여부 판매가능
가입대상 1. 기관투자자/기금
2. 최초납입금액 100억원 이상 : 개인
3. 최초납입금액 500억원 이상 : 법인
4. 집합투자기구, 변액보험
기타사항 1. 집합투자증권을 취득하기 전에 투자대상, 환매방법, 보수 및 수수료 등에 대한 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 집합투자증권은 실적배당상품으로 운용결과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이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3. 환율변동에 따라 외화자산의 투자가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준법감시인
사전확인필
확인필 준법감시 제15-03
투자유의사항

이 투자신탁은 원본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투자원본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의 위험이 존재하며 투자금액의 손실 내지 감소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집합투자업자나 판매회사 등 어떤 당사자도 투자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이 투자신탁 또는 이 투자신탁이 투자하게 되는 모투자신탁은 당사가 정의한 5가지 투자위험등급들중에서 1등급에 해당하는, 당사의 투자위험등급상 가장 높은 투자위험을 지니고 있으므로, 당사의 투자신탁에 투자하려는 고객들중에서 가장 높은 투자위험 성향을 보이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며, 단일국가에 주로 투자하여 해당 투자국 고유의 국가위험(country risk)에 노출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변동성을 이해하고 그 변동성의 대가로 주어지는 상대적으로 높은 주식의 기대수익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이 투자신탁은 우리나라 또는 전 세계적으로 분산투자하는 펀드 보다 해외 특정지역에 주로 투자하는 펀드의 투자위험이 상대적으로 더 클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투자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또한, 이 투자신탁은 모투자신탁의 기준통화 대비 한국 원화의 움직임에 대하여 펀드차원 차원에서 소정의 환헤지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 기준통화 대비 원화 환율의 변화에 따른 펀드예상수익률의 변화를 회피하고자 하는 투자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 투자신탁에 대한 권장 투자기간은 3년 이상입니다.


비보호금융상품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